생일파티 와 티스토리 블로그글 네이버 검색누락 현상



첫번째 주제 : 생일 파티


일단 아래사진은 1월말에 있던 재식이 사진글이다. 

이때만 해도 자주자주 모이면서 자리를 가졌는데 

어느덧 자신들의 시간이 바빠져서 그런걸까 하루하루

모이는 시간이 뜸해지기 시작했다. 

뭐 정체기란것은 어디든 있으니까 

1월30일쯤 찍은 사진인데 이제 블로그에 올리고 있다. 

나도 게으름 쩔쩔 ㅎㅎ




빠리빠겟 빵인데 20겹겹이 된 케익이었다 크레페?

얇은 빵을 하나하나 겹쳐서 20겹정도 쌓아올린 빵이었는데 

느끼 안달달 한 맛으로 인해 

인기가 없었다. 

우리가 준비한 케익인데 인기가 없다니...ㅎㅎㅎㅎ

그래도 일단 비주얼 때문에 신기함으로 눈길은 끌었으니 그걸로 만족!!!





요렇게 초를 피우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렀다.

나이는?

초의 갯수를 보고 대충 알아서 상상해보시길 

초는 정확하게 꼽았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생일 초를 저렇게 꺽어서 사용하던데 

촛농때문인가...?

왜그런지 아시는분..ㅎㅎㅎㅎㅎ

여기가 1차였고 2차로 횟집을 가고 그렇게 마무리 되었던거 같다. 

2차로 횟집이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이가 들긴 확실히 들었나보다 





두번째 주제 : 티스토리 블로그글 네이버 검색에서 2번째 누락현상 


저번에도 열심히 적은 글이 누락이 되었다. 

전체누락은 아니고 단일 포스팅 누락인데 왜 이런일이 생기는지 모르겠다. 

그때도 누락현상을 감지하고 

유사문서 분류도 아니길래 순수한 검색 누락임을 인지하였다. 

그래서 네이버 웹마스터에 수집요청을 했고 

성공이라고 표시가 났음에도 불구하고 변동은 없었다. 여전히 검색 누락


오늘또 한 포스팅이 검색누락...

자기전에 열심히 한 포스팅인데...정보성 포스팅이라서 문제될것도 없는 그런 포스팅인데 

또다시 누락이 되었다. 


아 이걸 웹마스터 도구에 수집 요청을 해야하나

한다고 될까 ?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중에 

웹마스터 도구에 요청을 했다가 성공을 했다는 사례를 본적이 없어서 

괜한짓인거 같기도 하고 해서 요청하기도 꺼려진다. 


괜히 요청했다가 이상한 블로그라고 혹시나 넵버님한테 찍힐까봐 두려운점이 

날 망설이게 하는 가장큰이유였다. 

아 어제 잠오는걸 참아가면서 한포스팅인데 이렇게 또 날리네

에고 힘빠져 -_ㅜ


웹마스터 도구 베타 버전이라고 명명해놓았던데 

다른 할일도 많겠지만 얼른 정식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