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이쁜하늘 파란하늘

오늘은 오랜만에 불타는 토요일이네요
ㅎㅎㅎㅎ
다들 즐거운 시간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침부터 과식을 해서그런가
하루종일고생이네요
여러분도 과식을 하면안되요
배부름을 조금 느끼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그만먹는게 건강을 지키는방법이래요
ㅎㅎㅎㅎㅎㅎ
어떤건지는 알겠는데 실천은 늘어렵군요

하늘이 너무이뻐서 찍었는데
도심이라서 그런지 방해물들이 많아서 조금찍기힘들었어요
전선줄 보이시죠?ㅜㅜ
싫었어요
좀더 이쁜사진을 원했는데 그랬으면 좀더 이쁜 하늘 파란 하늘사진을 찍을수있을건데
있었을텐데 아쉽다 ㅜㅜ
다들 남은 주말 잘보내시고 건강한 하루보내세요
진짜아프면 안됨ㅜㅜ 건강할때지켜야 해요 그럼 주말이끝나면
다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올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