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세사람 노래 좋더라 그리고 일기

내일할꺼만 일단 간단히 적어보자 

회사일 잠시하고 신청한다음

배송관련일도 좀 해놓아야 하고

학원 문열기도 좀해야한다. 

블로그 예약글도 좀 걸어 놓아야 하는데 

잘안되네 

헬스도 좀 꾸준히 가서 러닝머신 키로수도 좀 올려야 하는데 왜이렇게 게으름인지 모르겠다. 


오늘일을 한번 꾸준히 생각을 해볼까

음음

멍멍멍 소리나네 

기억력에 무슨 음식이 좋아?

ㅎㅎㅎㅎㅎ

미치겠다.


토이 노래 좋은거 같다 

나온지는 제법됫는데 

그래도 또 요즘 꽂혀서 듣고 있다. 

가사도 좋은데 이상하게 찌질하게 안들림

우울한 노래는 우울한 가사가 들려야 한다.

라는게 내 생각

ㅎㅎㅎ

 



선생님 저더러 남에게 미움을 받아라는것이세요?

그게 아니란다 

미움 받는것을 두려워하지말라라는 뜻이란다 아이야 

좀더 멀리 좀더 깊이 생각하거라 

라는 좋은 뜻을 가진 책이다. 

책이름은 아마 미움받는 방법?

이런거였는데 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요즘 이상하게 블로그글적는게 힘들다

-_ㅜ

블태기인가

나 이런거 싫으면서도 안적혀 -_-

내가 극복하게 다들 도움을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