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카카오톡 빵 스티커로 저녁을 채우다.

안녕하세요 하늘이 입니다. 

저는 늘 저녁을 먹는편인데 

오늘은 이상하게 입맛이 없어서 저녁은 제끼기로 했어요 

그래서 아예 저녁을 안먹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그건 그거대로 싫더라구요 

(어쩌라는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녁은 간단히 편의점에서 빵과우유로 때우기로 했답니다. 

내 저녁을 채워줄 빵으로 선택된건 

요즘 나름 인기있는 카카오톡 빵이에요 

사실 편의점 빵들은 다들 비슷비슷하잖아요 

선택의 이유는 카카오톡 빵 스티커!!!

때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톡 스티콘들이 있는데 

그게 걸렸으면 좋겠어요 

....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안걸렸어요!!!

아 슬프다. 

ㅎㅎㅎ


카카오톡 빵으로는 너무 부족했던걸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밥이나 먹을껄

결국은 위에처럼 군것질 대방출

그냥 밥먹는것보다 많은 열량을 흡수하고 말았습니다. 

뭐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거니까 

오늘 저녁은 빵과 과자와 그리고 커피로 때우는걸로!!!

다들 저녁꼭 꼭 드시고 일하세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