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보고 쉽게 따라해요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가지고 온 영상은 1편과 2편으로 나누어져 있는 2개의 시리즈입니다. 


여성분들은 나이가 어리나 많으나 전혀 상관없이 

늘 하나의 주제에 매달리기 쉽죠!! 바로 살빼기!!!

저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살빼기에 도전을 했지만, 따로 운동을 하거나 몸을 움직이지 않으면 

언제나 요요 현상 때문에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유튜브를 뒤져서 예전에는 돈을 주고 샀던

(길에서 cd2장 세트로 만원에 샀던 기억이..ㅋㅋㅋ)

이소라님의 운동 영상을 구했어요!!!



(출처 유튜브)

(이렇게 쉽고 간단한 동작으로 구성된게 이 영상의 특징입니다.)



이때 한창 이소라 운동 열풍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봐도 여전히 소장가치가 있는 운동인것 같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입니다. 

그리고 그 시절의 유행했던 가요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말이 길죠? 총 2편의 영상을 준비했으니까 하나씩 볼게요!!





(집에서 쉽게 기구없이 맨손운동으로 따라할 수 있어요)

(유튜브라서 무료로 시청가능하고요)


#. 관련 글



이상으로 이소라 다이어트 동영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저도 따라해보니까 간단하게 따라하실 수 있는게 가장 장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했던, 제가 한창 가요를 좋아했던 시절의 노래들이 나와서 

따라하면서 운동하는 내내 즐거웠네요 :)

8090시절의 가요들이 딱 제 취향이라서 더 쉽게 운동을 했던것 같아요!!

또 운동과 관련 있는 좋은 자료있으면 바로바로 들고 올게요!!

혹시 필요하신 자료 있으시면 제가 유튜브에서 찾아보고 다음포스팅에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많은 소통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