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여신 예정화 화보 따라서 몸매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늘이 입니다. 

오늘은 일명 페북 여신으로 이름을 날린 예정화 분의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대부분의 사진의 출처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습니다. 

사격장 뒷태녀로도 한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었죠 

피트니스 강사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영어도 매우 유창하게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성과 미모를 모두갖춘 방송인이자 유명인이라고 할수 있네요 

최근에는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레칭 트레이너로 일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럼 일상이 화보 라고 할수 있는 예정화 님의 몸매를 보면서 

우리도 열심히 운동해보자구요!!!


미식축구 경기장에서 찍은 사진인듯합니다. 

비율이 엄청나게 좋으신듯!


잡지 화보 촬영 사진인듯 합니다. 

귀여운 마스크에 섹시한 몸매가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하고 

혼자 생각해봅니다. 



스트레칭 수업중에 찍으신 사진같습니다. 

매우 추운날이라고 들었는데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요가 강사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셨죠

정규방송에서 요가와 스트레칭 프로에 고정 출현 하시기도 했습니다. 


그럼 그때의 예정화 피트니스 영상 잠시 감상해보시겠습니다.

아름다운 예정화님을 따라하면서 우리도 예정화 몸매 따라잡기를 해봐요



이런 일상 사진을 볼때마다 

괜히 일상이 화보다 라는 말이 나온게 아닌거 같아요 



이사진도 상당히 분위기 있게 나왔네요 

몸의 전체적인 비율이 동양인 같지 않네요


예정화 님의 광고 화보 사진인듯 합니다. 

페북 여신으로 시작해서 광고계까지 점점 발을 넓혀가고 계신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트레칭 장면 사진입니다. 

상당히 서구적인 외모와 몸매를 가지신 분입니다.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실듯 해요 

이상 페북 여신 예정화 님의 몸매 따라잡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몸매 안따라잡아도 되니 비슷하게만 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