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타일러의 사이다 발언 모음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타일러 입니다.

주제가 사람이라서 좀 당황스러우셨나요? ㅎㅎ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라 하는 외국인 방송인입니다.

비정상회담 시즌 1에 나와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셨죠.

최근에는 하차를 해서 '문제적남자'에서만 볼 수 있는 게 참 아쉽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위 사진과 같은 타일러의 사이다 발언들만 모아봤습니다.

말이 사이다지, 아주 개념 찬 발언들이에요

어떤게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뇌섹남 타일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좋은 자료가 생기면 가지고 나올게요.

즐거운 추석 잘 마무리 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