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올드보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영화 올드보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은 많이 흘렀지만, 아직까지 최고의 영화를 뽑으라고 하면, 박찬욱 감독의 복수 3부작을 꼽고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 복수 3부작 모두다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좋아하는 작품은 바로 

올드보이 입니다. 

너무나 재미있게 봐서, 원작 만화를 찾아보고 구매도 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평단에서는 원작 만화보다 영화를 더 높게 평가한다는 언급이 많아서 괜히 제가 뿌듯해 하고 그랬네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올드보이의 비하인드 정보를 모아놓은게 있길래

이렇게 가져와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영화 올드보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잠시나마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그럼 시작합니다.!!




(복수 3부작은

1) 복수는 나의 것

2) 올드보이

3) 친절한 금자씨 

입니다. )










(개인적으로 수간 정말 잘뺀듯...ㄷㄷㄷ)






(루머인줄 알았는데 사실이었군요!! 칼을 빌려주다니 ㄷㄷㄷ)





(만화와 영화 다본 입장에서 저도 영화에 한표!!!

좀더 디테일한 설정을 보고 싶다면 만화도 충분히 재미있어요!!)





(영화 보면서 저 자세 보자마자 CG라고!! 말도 안돼!! 했던 기억이 나네요)











(노 코멘트 ... ㅋㅋㅋㅋㅋ)








(만두죠!!! 올드보이는 ㅋㅋㅋ)














(나머지 랭킹도 궁금하긴 하네요 ㅜㅜ)



#. 관련 글 


이상으로 올드보이를 촬영하면서 생긴 뒷 이야기를 알아봤습니다. 

이 영화를 무척이나 재미있게 본 한 사람으로서 

이런 썰을 듣는건 너무나 신나는 이야기네요 :)

또 이런 이야기를 발견하게 되면 지체하지 않고 바로바로 포스팅하러 달려오겠습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영화도 많이 보시고 즐거운 날들 보내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