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오늘은 영화 건축학개론의 삭제 장면들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조금 지난 영화이긴 하지만, 개봉 당시에도 아주 흥행했었고, 

평도 많이 좋았었죠. 

그리고 결말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도 있었고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건축학개론의 삭제 장면들을 보시면, 

결말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풀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뭐 그렇다고 막 사이다는 아니네요 ㅋㅋㅋ















이 장면은 쌍년에 대한 해명을 하는 장면입니다. 

욕하는 썅년이 아니라 

두 여자랑 양다리 하는 쌍년이다 뭐 이런 의미 ㅋㅋㅋㅋ





술에 취한 한가인을 모텔에 눕히는 장면입니다. 

옛날 술에 취한 수지에게 계속 키스시도를 한 나쁜노무시키가 생각이 나는듯

아주 안좋은 표정을 하고 모텔을 빠져 나가는 장면입니다. 








수지의 첫 화장 장면

수지가 이재훈을 좋아한다는 확실한 증거가 되는 장면이기도 하죠. 

















병실에서 아버지에게 새로 지은 집을 보여드립니다. 

그러다가 엄태웅의 사진을 보면서 누구냐고 물어보시자.

한가인이 그냥..친구라고 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영화에서는 잠깐 우는 장면을 보여주는데, 

삭제장면을 보시면 아주 많이 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자의 촉은 역시나 무섭습니다.





건물 건축이 끝난 후 엄태웅과 고준희 커플은 청첩장을 돌립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엄태웅이 청첩장 돌리는 내내 엄청 슬픈 표정을 합니다. 

그래서 나온말이 너 결혼하기 싫으냐...


아마 본 영화에 이 장면이 나왔으면 

고준희랑 오래가니 마니 / 다시 한가인에게 뛰어갔니 마니 

등등의 뒷 이야기가 많이 나왔을꺼 같네요 :)






서로가 첫 사랑임을 확인한 후 키스하는 장면입니다. 

영화에서와는 달리 아주 길고 진하게 키스를 합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대학교 1학년때의 키스장면으로 넘어갑니다. 



#. 관련 글


이상으로 영화 건축학개론의 삭제 장면 클립이었습니다. 

또 좋은 글이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