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장면 은근히 멋있는 움짤 위주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영화 관련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전에는 일주일에 한 편 정도는 꼬박 꼬박 관련 포스팅을 적었는데 

최근에는 영화보는 빈도수가 줄어들어서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오늘의 영화주제는 영화 속 명장면 입니다. 

사진보다는 움짤로 준비를 했고요. 

어떤 영화인지는 댓글로 적어놓을게요 

어떤 영화인지 다들 맞춰 보세요 :)


영화 제목은 댓글에 첨부해 놓을께요!!























































































































































































#. 관련 글


이상으로 영화 명장면 움짤 모음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얼마나 많은 영화를 알고 계신가요?

저는 그래도 영화좀 봤다고 1~2개 빼고는 다 봤네요 :)

다음에는 명대사를 모아서 포스팅을 해볼 생각입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