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인더우즈 괴물들,크리처 모음 #1부


오늘은 크리쳐들을 소개 해보겠습니다. 

어디 나오는 크리쳐들이냐?


그건 '케빈인더우즈'라는 영화에 나오는 괴물들을 다뤄 보도록합니다. 


영화를 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여러 종류의 괴물들이 나옵니다. 

어디서본듯한 아이들을 포함해서 

저건뭐지? 라고 생각드는 괴물까지 

그래서 정리 한번 해볼려고요 


제지식이 아는선에서요 ㅎㅎ






1. 일본귀신입니다. 


영화주온을 모티브로 해서 가져온것 같습니다. 




애기들한테 퇴마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허접한 귀신으로 나옴










2. 돌스(Dolls)


인형 가족으로 

가족의 분업시스템이 눈에 띄는 케빈인더우즈 괴물들이다. 

죽일놈을 잡아서 후드티가 묶고 드레스가 입을 막고 어머니가 감시하고 아버지가 불로 지져 버리는 

사이좋은 가족(?)들이다...






오마쥬의 대상이된 공포영화 노크이다. 

(부재는 낯선자들의 방문이다.)










3. 헬레이져 페러디 한 괴물이다. 


손에 들고 잇는 구슬의 염적 힘으로 상대를 구속시킨다음

머리에 박혀있는 톱니를 빼서 

잘라버린다는 설정이다...

ㄷㄷㄷㄷㄷㄷㄷ

케빈인더우즈 괴물들 중에 가장 포스있게 나온다.



오마쥬의 대상이었던 헬레이져

고전 공포영화의 명작중 하나 이다.









4. 광대(Clown)


광대가 나와 그냥 사람 죽이고 다닌다 

나름 무적의 몸을 가져서 그냥 걸어가서 찌르는데 말릴수가 없다. 

-_-ㄷㄷㄷㄷ

이런 캐릭터가 제일 무서운듯 

내개인적으로 가정 무서운 캐빈인더우즈 괴물들 중 단연 원클래스 안에 든다.



모티브는 스티븐 호킹스의 '그것'에 나오는 광대라는 말도 있고 

'광대 공포증'이라고 있는데 그 공포증 자체가 오마쥬고 모티브인거 같다. 










5. 느리게 걷는 소녀


소녀이다 

속삭이며서 걸어가는데 터져(?)버리면서 죽는다. 


모티브랄것도 없이 게임에 있는 캐릭터를 그대로 가져온것 같다. 


피어라는 게임의 알마 웨이드다. 





일단 글이 길어질꺼같아서 여기서 1부를 마무리 하겠다.

조만간 나머지 케빈인더우즈 괴물들을 가지고 2부 포스팅을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