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연령 테스트 재미로 해봅시다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주말에 보통 뭐하세요?

예전에는 주말마다 시간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는것을 많이 좋아라 했는데 

요즘에는 움직이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더라구요

이런말 하는것 보니 저도 늙었나봐요 ㅎㅎㅎㅎ

이렇게 움직이기 싫어하는 저는 요즘 주말을 집에서 보낸답니다. 

누워서 티비보거나 영화나 보는게 취미입니다. 

그리고 요번주말 재밋는거 한개 하게 되었어요 

그건 바로 정신연령 테스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간단한질문 30개 정도를 하면 자신의 정신연령을 간단하게 테스트 해주는 사이트랍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 하는 방법부터 설명해드릴께요 




1. arealme 사이트 접속하기 

제가 소개해드릴 정신연력 테스트 사이트는 

http://www.arealme.com/mental/ko/ 입니다. 


질문은 예 또는 아니오 또는 둘다 아니오 이런식은 단답식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테스트를 치르실수 있습니다. 



△▲△

정확하게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문답 전 꼭 읽어주세요 라는 설명란이 있는데 

테스트에 들어가기에 앞서서 실제 나이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지 나중에 테스트후 정신연령을 실제나이와 비교 해볼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는 무관하다는 점을 상기시켜 주고 있네요 

그럼 시작을 위해서는 테스트 시작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위와 같은 질문이 나오고 

예 또는 아니오 또는 둘다 아님이라는 선택지 중에 하나를 골라준다. 

이런식의 문제가 약 30문제 정도 나옵니다. 




△▲△

일을 미루지 않고 일의 효율이 높은 편이라고 생각한다. 

문장이 좀 이상하죠? 일본에서 만든 프로그램을 번역하는 도중에서 약간의 문법이 틀리긴 했지만 

스무스하게 이해해주시고 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약 30개의 질문에 모든 답을 하면 이제 마지막으로 성별을 묻고 

지금가지한 테스트의 만족도를 물은후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과연 저는 몇살일까요?



2. 테스트 결과 보기


△▲△

전 4살이 더많게 나왔네요 

근데 처음 제대로 했을때는 어리게 나왔는데 

포스팅을 위해서 좀 빠르게 진행했더니 정신연령이 또 다르게 나왔네요 

역시 이런 테스트는 재미로 봐야해요 ㅎㅎ



△▲△

결과 탭에서 상세내용 보기를 클릭해주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실제연령과 정신연령을 다시한번 보여주고 

당신의 미숙도와 성숙도화 노령도의 수치를 다시한번 표시 해줍니다. 

나름 30개의 질문으로 알아낸 정신연령테스트 치고는 생각보다 상세한 정보들을 표시해주네요

마지막의 경고 문구는 이건 지능지수와 다르다는걸 위에서 처럼 다시한번 상기시켜줍니다. 

이상으로 재미로 해보는 정신연령 테스트를 알아봤습니다. 

어때요? 재미있게 하셨나요?

반응 좋으면 다른 테스트도 가져다가 소개시켜드릴께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