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북한 여행한 2명의 인물

   

안녕하세요 하늘이 입니다.

오늘은 거짓말 같은 세계 토픽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돈 안들이고 무료로 북한을 여행하고 온 두 사나이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그 방법은 바로 사기였습니다.

아주 대범하게 북한을 상대로 사기를 쳐서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어떻게 그게 가능했는지 아래의 사진을 보고 이야기를 계속 진행해 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관련 글

   

이상으로 무료로 북한 여행한 2명의 사나이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저라면 방법을 저렇게 하라고 해도 절대 못할 것 같은데

어떤 면에서는 대단한 것 같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