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자녀교육-클럽 파티 가기 전 상식&주의점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클럽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클럽을 자주가는 편은 아닙니다. 

우리나라에서 클럽이라고 함은 춤추러 가는 가는 곳이라는 생각이 먼저듭니다. 

뭐 사실 이게 전세계 공통이긴하죠. 

하지만 파티문화가 일반적인 외국에서는 춤추지 않더라도 모임이나, 생일파티 등등으로도

한 두번은 가게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미국의 부모님들은 자녀들이 클럽이나 파티를 가기전에 꼭 받는 교육이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건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어요



date는 흔히 말하는 데이트고

Drug는 약물일테고

Rape는 뭐지? 라는 생각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무서운 뜻이네요
















저도 똑같은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어서 들고 다니는줄 ㅋㅋㅋㅋ ㅜㅜ





이것도 폭풍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 치우면 우째 ㅋㅋㅋㅋ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나부터 조심하고 알리자는 의미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 관련 글


이상으로 미국 클럽이나 파티를 가기 전에 부모님들이 하는 자녀교육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빈법하게 발생한다고 하니 우리도 알아둬서 나쁠건 없겠죠?

우리도 이제부터라도 상식으로 생각하고 주의점으로 인지하도록 해요.

그럼 또 좋은 글이있으면 가지고 오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