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 플레이 영상 + CBT 사진과 스샷모음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랜만에 게임이야기를 들고 나왔습니다. 바로 창세기전4입니다. 

와 이름만 들어도 두근두근 거리는 제목이 아닐수 없습니다. 

창세기전은 우리나라 순수 국산게임입니다.RPG형식의 게임의 전설이라고 할수있는데요 

(전작들은 턴제 형식이 많았습니다.) 이번에 이 전설의 게임인 창세기전에 신작발표를 합니다. 바로 창세기전4가 MMORPG의 형태로 나오게 된것입니다. 

(약간 걱정반 기대반입니다.MMORPG시장이 많이 죽어서 성공하기가 어렵거든요) 

팬들사이에서도 괜히 창세기전의 이름에 먹칠하는게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하지만 새로운 시리즈물의 등장은 언제나 게이머의 가슴을 두근두근 거리게 하죠. 

그럼 일단 사진과 영상부터 보면서 이야기 할께요 


창세기전4 1st CBT 게임 플레이영상 입니다. 

일단 즐감하고 스샷도 보세요!!




△▲△

일단 영상 초반에 나오는 오프닝 영상같습니다. 

파이널판타지랑 비교되는건 제가 너무 눈이 높은걸까요

-_ㅜ

인트로 영상치고 조금은 아쉬운 그래픽입니다. 


△▲△

적과 조우를 하면서 

적이 공격을 꽝 합니다.!!!!

그러고는 바로 아래 장면이로 넘어갑니다.


△▲△

아바타 생성 이라는 화면으로 이어집니다. 

아마 플레이어가 아바타가 되는 개념인가 봅니다. 

커스터마이징 장면이 잠시나오는데 

1차클베라서 그런지 커스터마이징에는 신경을 별로 안쓴듯합니다. 



△▲△

실제 게임플레이영상인듯합니다. 


창세기전 4 로고 한번 띄워주시고 

영상은 계속 이어집니다. 




△▲△

인터페이스가 한눈에 보이는걸로 봐서는 

플레이화면이 맞는거 같습니다. 

음 아직 클베1차니까. 많은부족함이 보이지만 괜찮습니다. 

나와준것에 감사합니다.-_ㅜ



△▲△

대형 보스전을 보여주는 실제 플레이영상입니다. 

파티원의 머리위에 숫자가 표시된게 특이하네요 

음 한화면 가운데 이렇게 3명이 표시되는걸 봐서는 

세명다 조정하는것 같기도 하면서 아닌거 같기도 하네요



그라나오에스파다에서 3명을 한번에 조정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런 시스템일까요?

아직 시스템에 관한 정보가 부족하네요 

에고 포스팅 다시한번 해봐야 할듯해요 



전투화면 입니다. 

일단 약간은 그래픽이 떨어져 보이긴합니다. 

지금 저희의 기준이 검은사막이나 현재 서비스중인 

최상위 mmorpg게임에 맞춰져 있어서 그런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용이 나오면서 포효를 하며 클베용 창세기전 영상은 마무리 됩니다. 

아직 준비중인 클로즈베타의 게임이라서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이지만 너무나도 기대되는 게임중 하나네요

꼭 클베당첨되서 해보고 싶네요!!!

그럼 포스팅거리도 많아지고 좋다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이상 창세기전 4 플레이영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창세기전을 기다리시는 모든 게임팬 분들에게 의미있는 포스팅이 됬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