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는 캐치마인드 레전드 짤 모음


게임 좋아하세요?

혹시 좋아하지 않더라도

혹시 지금 하는 게임을 잘 알지 못하더라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ㅎㅎㅎㅎ

그냥 보고 즐기면 되니까요

단어가 주어지고

그단어를 그려서 남이 맞추게 하면 되는거에요!!

캐치 하면되요

내 마인드를 요

ㅋㅋㅋㅋㅋ

그럼 시작할께요




캐치마인드 레전드 짤만 모아봤어요





개인기 입니다.

개가 완전 인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입니다.

표현방식의 기발함때문에 좋아라 하죠





귀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천도씨 네요





무로된 용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삽을 살 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다른것도 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캐치마인드 레전드 짤 모음이 아닌듯

생각이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엿 그리고 전쟁에서 나가서 싸워야할 장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위기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상황 설명을 잘했네요

말장난을 하기보단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대표적인 캐치마인드 레전드 짤이에요

엄마 밥 뭐있어?


카레있어...

카레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런 생각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콧물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

감아 올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학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 고인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상 캐치마인드의 레전드 짤들을 모아 봤습니다.

재밋게 보셨나요?

게임이란건 이렇게 즐겁게만 해준다면

그게 좋은 게임같아요

화려한 그래픽이나 사운드도 좋지많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