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빵 BSET 10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일본 편의점 빵 중에서 베스트 10을 뽑아봤습니다. 

이 순위는 물론 제 마음대로 뽑은 순위는 아닙니다. 


일본에서 빵집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뽑은 랭크 순위입니다. 

총 121명의 빵집 장인들이 자신들이 먹어본 빵 중에서 

가장 낫다고 판단되는 빵들을 모아서 순위를 매긴것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아래의 뽑은 7위인 콘스틱이 제일 맛있어 보이네요

이름도 우껴요 도톨도톨 콘스틱 ㅋㅋ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10위부터 1위까지 순위를 살펴볼게요.!!




(요건 제가 뽑은 1위 콘스틱!!! 실상은 7위)





















#. 관련 글


이상으로 일본 편의점 빵 BEST 10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윽,, 밀가루 안먹으려고 했는데 이런거 쓸때마다 땡겨서 힘드네요 ㅋㅋㅋ

일본 여행 다시가게 되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또 재미있는 포스팅이 있으면 적으러 돌아오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