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시작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주항공 프로모션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이러한 프로모션들은 거의 관심이 없었는데,

여행을 한 두 번씩 다녀오다 보니, 다음 여행을 계속 기대하게 되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에 눈이 가더라고요.

   

그러던 중!! 엄청 반가운 프로모션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글을 적고 있는 7월 6일 수요일부터 제주항공에서 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작했어요

비록 저는 시간상 갈 수 없지만, 널리 알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 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이란?

   

   

제주항공 홈페이지의 첫 모습입니다.

최대 항공권 98% 할인!!!

사실 저가 항공기 중에서는 부산에어의 좌석이 가장 편해서 좋아하지만,

그런 거 따질 때가 아니에요!! 98%!! ㅋㅋㅋㅋㅋ

   

   

#. 언제부터 프로모션을 시작하나요?

   

   

1) 바로 오늘 7월 6일 수요일부터 노선 별로 매일 오픈이 됩니다.

   

2) 국내선 항공운임은 4800원부터

   

3) 국제선 항공운임은 6,900원부터 라네요

: 물론 모든 시간대가 이런 건 아닙니다. 하지만 분명히 싸요!!!

   


#. 단 위탁수하물은 0kg이 적용됩니다.

   

   

저렴하게 나오는 프로모션이다 보니 수화물 무료까지는 안하나봐요

그래도 기내 휴대 수화물의 경우에는 10kg까지 휴대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즉, 기내는 10kg까지 무료

위탁수화물은 유료입니다.

   

   

#. 매일 오픈 하는 노선이 다릅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일 오픈 하는 노선이 다릅니다.

   

7월 6일부터 시작해서 7월 14일까지 다른 노선이 오판을 하네요.

사진을 보고 자신의 여행지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김해공항을 이용하는데, 부산발 노선이 별로 없네요.

제가 이용할 수 있는 노선은 7월 14일 목요일에 오픈이 되네요!!

   

#. 관련 글

   

저가 항공사는 종종 이렇게 저렴한 항공권 이벤트를 합니다. 정말 고맙죠

이런 기회가 있어서 저처럼 자금 여유가 많이 없는 분들도,

조금은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는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