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후기로 보는 당첨금 수령 요령입니다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정말 독특한 경험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로또 1등 후기로 알아보는 당첨금 수령시 주의점입니다. 

타이틀이 좀 기나요?

그냥 우리가 1등에 걸렸을 때 주의해야할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확인해야 하는 요일부터

서울에 올라갈때는 어떻게 하는지 , 농협에는 어떻게 들어가는지, 복장은 어떻게 하는지 

모두 적어놨으니, 읽으면서 1등된 기분이라도 내보자구요 ㅋ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 간략 요약 

: 월요일에 번호확인, 운전 ㄴㄴ, 기차타고 서울가자







- 간단 요약

: 1등 당첨금 수령하는 곳은 서울 농협 본점이다.






택시 탈때도 농협에 내리지 말고

근처 큰 건물에 내리자.

추천지역 : 경찰서, 근처 증권회사 






: 정장을 입고

그 건물에 있는 회사에 출근하는 사람처럼 하고 가자.







: 물어보지말고 5층으로 가자.








: 이 모든건 1등이 되어야지 쓸수있는 팁이다.




#. 관련 글


이상으로 로또 1등 후기로 보는 당첨금 수령 방법이었습니다. 

휴 정말 토요일에 당첨이 되고, 2일동안 잠못자도 좋으니 한번 걸려봤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정말 꿈이라도 엄청 잘꿔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그럼 다들 이번주에는 꼭 당첨되서 이글대로 잘 수령하기를 바래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