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주 레시피 9가지를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한 여름 밤에 마시면 좋은?

또는 혼자 술을 한잔 하고 싶을 때 좋은 폭탄주 레시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혼자 마셔도 좋지만, 

친구들과 함께, 또는 술자리에서 함께

또는 대학 엠티나, 여름 휴가를 떠낫을때 먹으면 가장 좋은 술 혼합법인 것 같아요. 

그럼 총 8~9가지의 혼합주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일명 커소 라고도 불리는

소메리카노 입니다. 

저렇게 해도 되고, 

소주잔에 반반씩 섞어 마시는 것도 맛있어요!!




 

 

 

 

홍익인간주 입니다. 

소주에 홍초를 섞은 폭탄주 레시피 입니다. 


 

 

 

 

링겔주입니다. 

일구를 잘 맞추는 것이 포인트라는데 

저는 아직 안해봤네요

해보신분??

댓글 기다립니다.  :)




 

 

 

 


생각보다 맛있다는

메로나 주입니다. 

칵테일 느낌이 많이 난데요!!


 

 

 

 

 소백산맥주입니다.!!!

소주

백세주

산사춘

맥주

소 백 산 맥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참 잘지었네요 :)


 

 


고진감래주입니다. 

이건 섞는게 중요한데 

그림으로는 설명이 부족하네요. 




 



 

 

이것도 메로나 주와 유사한 

혼합주 될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밀키스 주입니다. 

밀크스 대신에 저는 사이다를 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 관련 글


이상으로 폭탄주 레시피 9가지를 알아봤습니다. 

이것 말고도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레시피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괜찮은 자료가 있다면 다시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너무 과음하지 마시고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