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하는 여자들의 심리를 움짤로 살펴봤어요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오늘은 짝사랑을 하는 여자들의 심리를 짤방으로 알아볼까 합니다. 

단순한 유머글이긴 하지만, 움짤로 보니 재미와 함께 은근 공감도 가는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올려봐요. 


누가 이렇게 만들었는지 몰라도 참 똑똑한 듯합니다. ㅋㅋㅋㅋ

그럼 저랑 같이 봐요!!




짝사랑 남자에게 선톡 왔을 때 모습














짝사람 남자가 다른 남자랑 어울릴 때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짝남을 바라볼 때 

흐뭇 흐뭇











짝사랑 남자랑 이야기 도중에 

여친이 있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


ㅜㅜㅜㅜㅜㅜㅜ






#. 관련 글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