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장소에서 출몰한 포켓몬 사진들

안녕하세요 하늘이 입니다.

요즘 연일 포켓몬GO 게임이 화제입니다.

포켓몬과 관련된 기사이며, 블로그 글이며, 페이스북 글 등등 아주 많은 글들이

인터넷에 쏟아 지고 있습니다.

그 많은 정보들 중에서도 오늘은 특이한 곳에서 출몰한 포켓몬들을 모아봤습니다.

   

사진 위주의 포스팅이며, 이런 곳에서도 포켓몬들이 나왔구나!! 하면서

즐겨주시면 좋겠네요 :)

서론은 이 정도로 하고 그럼 지금부터 어디에서 포켓몬들이 나왔는지 살펴볼게요 :)

   

   

1. 속초 시장실

   

바로 우리나라 포켓몬의 성지인 속초의 시장실에서도 잡힙니다. :)

사진의 저분은 갑자기 국민 시장으로 떠오른 속초시장님!!!ㅋㅋㅋㅋㅋ

속초는 시장실도 가리지 않고 출몰을 하네요ㅋㅋㅋㅋ

   

   

   

2. 결혼식장!!

   

친구가 가족이 결혼을 하던 말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야구장!!

대형 몬스터 출몰!!!

   

   

또 야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초대형 포켓몬이네요

   

   

4. 범법자 체포현장

경찰 분들 일 열심히 하시는데!!

나는 포켓몬 잡기!!

   

   

5. 전쟁터

   

첫 포켓몬을 전쟁터에서 잡다니!!!ㅋㅋㅋㅋㅋ

꼬부기 귀엽귀 ㅜㅜ

   

   

6. 내 반려동물 위…

   

   

내 고양이가 쥐한테...ㅜㅜ

   

   

   

7. 집을 뺏기다..

   

그렇게 새집은 빼겼습니다.

   

   

   

   

새집만 뺏긴 게 아니라

내 화장실도 뺏겼네요 ㄷㄷㄷㄷㄷㄷ

   

   

8. 장례식장

   

   

   

#. 관련 글

   

잘 보셨나요?

저도 이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아주 신나게 글을 적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정식 서비스를 하지 않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기대만 하고 있는 중입니다.

   

서비스 확정이 빠른 시일 내에 났으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가 있으면 또 가지고 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