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의 초코별 과자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먹는 것의 즐거움이라는 리뷰 연습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냥 편하게 글 적는 연습을 위해서 오늘은 편의점에서 만난 맛있는 과자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써보자고 마음 먹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바로 군것질이었습니다.

(이러니 살이 계속 찌지……)

   

많은 군것질 중에서도 초코렛을 아주 좋아라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요……

저 돼지……는 아직 아닌데.. 근데 좀 많이 먹기는 하니까 맞는 거 같기도 하고 :)

   

그래도 매일매일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는 걸 조금은 위안을 삼아볼까 해요.

살은 살이고 일단은 먹거리 글부터 적어 보겠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군것질 리뷰는 바로 초코별입니다.

   

초코별에 대해서 먼저 간단히 알아볼게요

   

- 가격: 1000원입니다.

- 양: 평범해요.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딱 이 가격이면 이정도 되겠다 싶은 양입니다.

- 맛: 초콜릿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그런 과자 입니다.

씹는 맛은 과자치고는 부드럽게 슥 하고 씹힙니다.

- 특이점: 초콜릿 맛(코코아 맛)이 강하다.

   

우선 이 과자는 식감이 부드럽고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어떤 맛이냐고 하면 코코아 맛입니다. 따뜻한 코코아에서 나는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저는 좋았어요. 딱 내 타입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

저의 경우 겨울에 커피숍을 가면 핫초코만 먹거든요

   

녹차 아니면 핫초코 아니면 유자차만 먹는 게 제 스타일 ㅎㅎ

   

   

   

   

생긴 건 위의 사진과 같이 생겼어요.

초코별이라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는 그런 별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거랑 비슷한 제품으로 초코콘이라고 있더라고요.

아마 비슷한 맛이 아닐까 라고 추측해봅니다.

(아직 제가 먹어보질 못했어요)

   

   

   

   

생각보다 초코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이러한 부분이 참 좋게 느껴지지만

초콜릿이나 코코아 이런 부류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과자를 사는 것은 좀 아니지 않나 하고 생각해봐요 :)

   

저의 경우는 이 리뷰를 위해서기도 하지만 편의점가서 2봉지 사왔답니다.

1봉지는 지금 사진 찍으면서 먹고 한 봉지는 내일 먹을 거에요 ㅎㅎ

   

개인적인 총평

5점 만점에 4점 주겠습니다.

편의점 P.B 상품답게 저렴한 가격이 높은 점수를 받게 한 주된 원인입니다.

   

소위 말하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콜릿을 좋아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앞서 말했듯이 초코맛이 강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생길 듯 해요 :)

오늘은 세븐일레븐의 초코별로 시작했지만 반응이 좋으면 다른 편의점들의 PB 제품들도 하나씩 적어볼까 해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