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로 주소검색 위치추적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은 전화번호로 주소검색 그리고 위치추적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갑자기 어디선가 휴대폰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딜지 궁금하잖아요

그럴때 간편하게 전화번호만으로도 어딘서 걸려왔는지 알수 있는방법이 있습니다. 

(개인 전화번호로 온건 안되요,업체나 인터넷에 등록되어 있는 번호들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휴대폰 번호만 알고있는 공공장소나 음식점 거래하는 상대편의 회사 위치등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상당히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 있어서 이렇게 공유하고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전화번호로 주소검색하기 빠르게 진행해볼께요 



#. 전화번호 주소검색 위치추적 해보기


포털검색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대표적으로 다음,네이버,네이트 등등이 있겟네요 

이번포스팅은 그 사이트 들에서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를 이용할거에요 

클릭몇번에 전화번호 입력이면 정말 초스피드로 그번호의 주소와 위치 그리고 지도로 표시되는 서비스까지 만나실수 있습니다. 


△▲△

저는 네이버에 접속 했습니다. 

네이버 시작화면 상단 메뉴를 보시면 지도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다음도 마찬가지이니 다음은 따로 설명 안할께요 



△▲△

지도 메뉴에 들어가주시면

왼쪽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거기에 자신이 알고싶은 즉 전화번호로 주소검색을 원하는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주소를 기반으로 나에게 어디서 전화를 했는지 위치추적 가능합니다. 




△▲△

검색결과를 보니 

저한테는 삼성노트북서비스센터에서 왔네요

아마도 노트북 찾아가라는 안내서비스 전화였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핸드폰에 걸려온 전화번로로 주소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위치추적이 가능합니다. 



△▲△

전화번호 입력시 주소검색 뿐만아니라 

우측에 그 주소의 지도까지 같이 검색되어져 나옵니다. 

여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1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요즘 이러한 기능을 탑재한 어플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폰이 느린관계로 잘 깔지 않는다는 안타까운 전설이...

ㅎ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전화번호로 주소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