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과사 졸사 모음

aoa 초아의 과사 즉 과거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인기있는 연애인이라면 누구나 과거에도 이렇게 예뻣을까 잘생겼을까 하는 호기심 때문에 

군중들은 과거사진에 관심을 두는데요

이런것 모두 인기연예인의 통과의례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과거사진은 부끄럽기도 하겠지만 인기의 반증이죠

그럼 각설하고 aoa 초아양의 과사 과거사진 감상하시죠




요즘의 이쁜 초아양의 모습이죠 

aoa 맴버들이 다들 이쁘지만 그중에서도 남성들의 인기를 가장많이 받는 맴버중 한명입니다.



인하공전 입학때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여전히 이쁘네요





자막에서도 알수 있듯이 jyp 오디션 봤을 시절의 연습생시절의 초아 모습이네요 




고등학교 졸업사진인거 같은데 

완전 풋풋하고 귀엽네요 





지금의 모습과 거의 비슷하네요 

박신혜양과도 좀 닯은 모습

모태미녀로 인정!!!






마지막은 제가 좋아하는 사진으로 마무리!!!


이상 AOA 초아 과사 졸사 모음이었습니다. 

연애인들은 응원과 사랑을 먹고 산다고들 말합니다. 

언제나 응원이 필요한 직업이죠!! 늘 화이팅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이쁜사진들 들고 올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