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졸사와 과사 모음

맨날 정보글만 올리다가 오늘은 쉬는타임!!!!

제가 좋아라 하는 걸그룹 aoa의 지민양의 사진을 가져 왔습니다. 

평소 지민양의 사진은 많이들 보셨을껀데 얼마전에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을 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지민 양입니다. 

그러면서 지민양의 옛날사진이 이슈가 되면서 저도 구해봤어요 ㅎㅎㅎ




△▲△

평소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우리가 알고 있는 aoa 지민 사진입니다.

이제.

아래에는 지민양의 과사(과거사진)이 나옵니다. 



△▲△

과거 사진입니다. 

과사는 거의 지금이랑 똑같네요 

화장의 차이만 있을뿐 ㅎㅎㅎ



△▲△

과사 하나 봤으면 이쁜사진 하나 추가!!!

이쁘다기 보다는 aoa 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듯!!








△▲△

대망의 졸사 

ㅎㅎㅎㅎㅎㅎㅎ

aoa 지민 졸사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이랑 완전 똑같은데 뭔가 인상때문인가 웃음이 나오는 사진입니다 .

근데 저때부터 이목구비가 뚜렷한걸보면

거의 얼굴에 손안된거 같아요 

모태미녀인듯




△▲△

대뷔초기때 모습인듯




△▲△

마지막은 요즘 이쁜사진으로!!!

ㅎㅎㅎㅎ

이상 aoa 지민의 졸사와 과사 그리고 요즘사진을 올려봤어요 

너무도 노력하는 아이돌입니다. 

응원과 격려를 해주자구요!!!




△▲△

추가로 아기때사진도 넣어봐요!!!

아기때의 지민 과거사진도 너무이쁜듯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