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 저품질 블로그에 또 걸리다.



하...

또 저품질입니다. 

진짜 알수가 없네요 

왜 이러는지 

몇번의 저품질일기를 쓰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총 안드로메다 저품질이 걸린 횟수로만 따지면

첫번째가 네이버 블로그가 안드로메다 저품질이 걸렸었고 

두번째는 내 메인 티스토리가 걸렸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도 걸렸었고...

지금이 네번째 증상입니다. 



블로그 하는걸 정말 좋아하지만 이런건 이해할수가 없음


사실 첫번째 블로그를 제외하면 왜걸렸는지 이해 불가입니다. 

두번째와 세번째 블로그는 수정과 삭제를 많이해서라고 추측할 뿐입니다. 

이번에 또다시 지금 이블로그가. 저품질 현상을 보였습니다. 

만든지 얼마되지도 않았기 때문에 미련은 없으나. 

하...

걸린다는것 자체에서 많이 지치네요 

서론은 이정도로 하고 원인 분석해보겠습니다. 


1. 저품질 블로그 왜 걸렸는가?



이거보다 더 분노하고 있다.


음 분석을 한다고는 했지만 왜 걸렸는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일단 블로그자체에 글도 얼마 없을뿐더러 

네이버 노출이 시작된게 딱 오늘입니다. 

노출이 되고 기쁜마음으로 글을 적기 시작했는데 

첫글을 적고 2시간후 




네이버에 검색해보니...두둥

또 저품질 초기증상이 나왔습니다. 

아놔 이건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적화된것도아니고

블로그 자체에 글수가 적어서 저품질 블로그인지 실수인지 분간할수있는 표본도 적자너 

이 네이버 봇아!!! 너무하네!!!!




2. 저품질 블로그의 초기증상?



위에서 언급한 저품질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봅시다. 


1.내글이 검색창의 상단에 있다가 사라지면 = 누락

2.내가 적어놓았던 글들의 위치는 변화없지만 새로적은글이 저 끝에 있다 = 안드로메다 저품질 초기 증상

3.원래 적어 놓았던 내글이 검색창의 상단에 있다가 뒤로 쫙밀리면 = 안드로메다 저품질 진행 말기


전 지금 2.번 케이스네요 

아...진짜 너무함 내가 긁은것도 아냐 복사한것도아냐 순수하게 내가 적은글인데 왜그러지..-_ㅜ



3. 응급조치 방법



그래서 하늘이가 처치한 응급조치 방법은?


1. 네이버 웹마스터에 접속한다. 

2. 저품질대상이 의심되는 포스팅 url을 복사했다가 검색제외요청을 한다. 

3. 그런후 검색이 제외된것을 확인하고 삭제 한다. 

4. 곧 양질의 포스팅을 하루 1~2개 할 예정이다. 



4. 결과를 기다리며


이제는 결과를 기다려 봐야겠죠 ...

정말 실수로 걸린거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