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 블로그 저품질 탈출한듯해요!!

오오오오오오오

안녕하세요 

저 탈출한건가요?

올레~

아직은 좋아하긴 그렇지만 

분위기상 안드로메다로 갔던 글들이 다시 돌아오기 시작했어요!!!

저품질 탈출한듯한 분위기가 아직 1일차이지만 

하나둘씩 돌아오고 있어요 

아직 다 돌아 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한개라도 돌아온게 어디에요!!!

기쁘다 기쁘다 ㅎㅎㅎㅎ

저품질 탈출일기를 드디어 나도 써보는것인가

말로만 듣던 눈으로 보기만 하던 탈출일기 1일차입니다.





상쾌한 아침이 되었다.


날짜를 보니까 4일만이네요

휴 넵느님 감사합니다. 


1.)저품질은 왜걸릴까?


저품질은 왜걸릴까요? 전 총 저품질을 4번걸려 봤어요 


하나.


처음 걸린 저품질은 확실하게 저품질에 빠질 이유를 품고 있었어요 

자세한건 나중에 넵버블로그에서 풀어야겠어요 

적게되면 댓글로 링크 시킬께요 



두번째 걸린 저품질부터는 슬슬 이유를 알수 없었지요 

그냥 왜 걸리는지 모를 그런 이유들뿐

두번째 부터는 티스토리 블로그였는데 그때는 정말 일상글만 적었거든요 

근데 일상글을 적다보니 글을 완료한후 

잦은 수정을 그리고 삭제를 

그리고 공개와 비공개를 막하면서 내 맘대로 굴렸어요 

(근데 사실 블로그라는게 내 개인 일기인데 저 행위들이 과연 저품질의 이유가되는건지)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검색누락이 됩니다. 넵버에서 말이죠 -_ㅜ

두둥~

하 아무리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는...ㅎㅎㅎㅎㅎ 그게 1월달쯤에 만든 블로근데 아직까지 넵버에선 유령블로그 취급당하고 찾을수가 없답니다. 띠로리~



나의 분노 수치는 하늘을 찌르고 있었다.




세번째 블로그는 하...생각만해도...결론적으로 이 블로그도 검색누락을 당했는데 

첫 10개정도의 글들은 평범한 글들을 적어서 잘크고 있었는데 

이후에 전에 유령블로그에서 글들을 가져왔어요 아까운 글들이 있어서 옮겨왔는데 

내글이라서 아무 생각없이 복사해서 가져 왔다가 유사문서 취급을 두번 정도 당했어요

나중에 한 하루 지나고 알게 되었죠 유사문서 분류 당했다는걸...

그래서 삭제를했는데....띠로리

또 검색누락....아... 환짱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넷) 그리고 이 네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블로그 와 나 애증의 관계가 되다.



이번에 탈출했다고 생각드는 이 블로그에요

이블로그 저품질이 제일 황당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네이버도 실수인거 인정하고 풀어준건가?

티스토리 블로그들은 처음부터 네이버에 검색되지 않잖아요 그래서 

그냥 일상글들을 적으면서 검색을 기다렸는데 

일주일쯤 지났을까 검색이 시작되는거에요 

와~

기쁜 마음에 검색되요!!! 라고 첫글을 적는데 그때부터 그글들이...안드로메다로 

직행?

응?

뭐여

내가 뭐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되기 이전에 적은 글들은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되는데 검색이 된후로 적은글들은 적으면 검색은 되는데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버리는거에요 맨붕맨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었지만 복구의 빛이 다가 오고 있었다.



2.)4번째 저품질 블로그는 복구시도를하다.


이 네번째 블로그는 버릴수가 없었어요

왜냐하면 오기도 오기지만 잘못된 부분을 전혀 찾을수가 없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취한 방법은??


1. 문제될 글이 없으므로 수정/삭제를 일절 하지 않는다. 

2. 꾸준히 문제없는 일상글/정보글을 적는다. 

3. 단순히 적는게 아니고 정성껏 적는다

4. 그리고 그냥 편하게 기다린다. 


이중에서 3번이 중요한데 정성껏 적는것 입니다.그러니까 글만 조금 사진만 조금이 아니라 

글자수도 많이 적고 작성시간도 오래 걸리고 사진도 들어가고 해서 

누가봐도 도움이 될만한 글을 적어요 

그걸 저는 4일째 최소 1일1~2개정도 했어요 

그러고 나서 뜻하지도 않게 

풀렸네요!!!!!!!

올래~




3.) 후기

아직은 모든글들이 풀린건 아니지만 너무나 기쁘네요 

풀린게 어디야

사실 블로그나 인터넷에 글을 올리는것들

그것들로 만족할수도 있겟지만 남들이 봐줬으면 하는 욕구가 있잖아요 

그리고 그 욕구를 가장 제일 해결해줄수 있는게 네이버 검색입니다. 

그런데 그런 넵버에게 버림을 받는다면 정말 힘들겠죠 

그리고 그 버림의 이유도 오해였다고 하면요

어쨋든 저 탈출법으로 전 일단 탈출의 기미는 보이네요 기쁨니다. 

확실해지면 7일뒤에 다시 저품질 탈출 후기 올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