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백수 생활을 끝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은 청년 백수들이 보면 힘이 나는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청년백수라고 하기도 그렇네요. 

누구나 행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죠. 

하지만 사회 구조적 문제 또는 개인의 말 못할 문제 등등으로 인해서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에는 많은 청년 백수들이 있습니다. 

저도 정말 오래 취업 준비를 했고, 좌절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오늘 가져온 글이 새삼 좋은 글 같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이렇게 가져오기도 했고요. 

ㅎㅎㅎㅎㅎ

지금 말하는 것 처럼 아래의 글은 제가 적은 글은 아닙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좋아요를 많이 받아서 보게된 글이고, 저 또한 공감을 많이 해서 가져오게 되었네요. 

서론이 무척 길죠? 그럼 같이 볼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그리고 많이 지친 분들을 위로해주고, 힘을 내주는 글이었습니다. 

읽다보니 저도 다시 반성하게 되고, 힘이 나는 듯 하네요. 

모두들 화이팅하고 아자아자!!! 또 좋은글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