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 떡볶이 달인편(하루에 한판)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오늘은 생활의 달인이라는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떡볶이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생활의 달인은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서, 늘 블로그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편을 해서 이렇게 가지고 와봤어요. 


이 편의 제목이, 하루에 딱 한판만 파는 떡볶이 입니다. 

아주 정성스럽게 떡볶이를 만들어서 딱 한판만 판다고 하시네요 :)

방송을 보는 내내 먹고싶어서 죽는줄 알았네요. 






#. 관련 글



이상으로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서 떡볶이의 달인편을 보셨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가게 홍보를 하지 않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저 가게의 신상정보를 자세히 알려주진 않네요. 뭐 인터넷 검색하면 금새 나온다고는 하지만

저도 찾아보지는 않았네요 :)

혹시나 자세한 정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도 같이 알아보고 정보를 더 파보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