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사이트 도안 많은곳 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늘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분들이라면 종이접기 사이트 하나 정도만 잘알아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종이접기는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이 되면서 즐거움도 주는 놀이이기 때문에 영유아들에게 꼭 필요한 놀이중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아버지와 어머니와 같이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안정감도 주기때문에 종이접기 사이트 하나쯤은 알고 있으면 참좋습니다. 

여러 종이접기 사이트중 이곳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많은 종이접기 도안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이 혼자 보기에는 영어사이트라 힘들지만 부모님이 종이접기 방법을 학습하거나 도안을 구하는데는 도안의 양이 많아서 좋은 자료가 될수 있습니다. 


1. 종이접기 사이트로 이동

종이접기 도안 사이트 : http://en.origami-club.com/

위의 사진이 종이접기 웹사이트의 첫화면입니다. 

화면가운데 여러가지 테마의 종이접기를 볼수 있습니다. 쉬운 종이접기 벌래,꽃, 옷, 비행기 등등 여러 대주제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종이접기 주제를 선택해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테마들이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글자 우측에 아이콘이 있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저는 예시로 플라워, 꽃을 선택해서 들어가보겠습니다.



2. 종이접기 도안을 선택하자

- 1번은 꽃이라는 테마 안에 있는 여러가지 꽃을 볼수 있습니다. 

: 각각의 꽃 이름아래의 있는 별은 난이도를 표시합니다. 별의 갯수가 많을수록 좀더 어려운 종이접기입니다. 

- 2번 왼쪽에는 다른 테마의 종이접기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쉽게 앞의 메뉴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3. 종이접기 상세도안보기


원하는 도안을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완성된 모습의 종이접기 최종본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 아래로 2가지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Diagram은 종이접기 도안을 뜻합니다. Animation은 종이 접는 방법을 움짤로 볼수 있습니다. 


- 1번 도안보기를 눌렀을때 나오는 그림입니다. 차례대로 따라할수 있도록 순번이 붙어 있습니다. 

- 좌측상단에 보면 이 화면을 프린트 할수있는 단축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버튼을 눌러봤습니다. 

이렇게 동영상 플레이어가 나옵니다. 

1번 start 버튼을 누르면 종이접기 방법 영상이 재생됩니다. 

2번 버튼으로 잠시 멈춤이 가능하며 3번은 앞으로 건너뛰기 4번은 뒤로 가기 

5번은 동영상 재생속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종이접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용하시는데 궁금증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그럼 같이 고민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