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오류 에러 10초만에 해결 방법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동영상이나 음악을 자주 들으시나요?

그럼 컴퓨터를 이용해서 들으시나요?

그렇다면 유투브를 자주 이용하신다는 결론에 다다르네요 

그런데 가끔 집이 아닌곳에서 유투브를 감상할때 오류가 나곤합니다.

저 같은경우 여러가지 영상 자료를 얻기위해(주로 교육용)유투브를 자주 본답니다. 

그런데 가끔 까만색화면이 뒤덥히면서 화면이 나오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를 위한 오류 해결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단 10초면 됩니다.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정말 10초면 유투브 오류 해결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일단 오류 증상부터 볼까요?


△▲△

보고싶은 영상을 찾아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는데 위와같은 문구가 나오면 열받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지금봐야하는데 나중에 다시 시도해라는 얼토당토 안하는 저문구..

이제 열받지만 마시고 정말 손가락하나 까딱해서 에러를 풀어봅시다. 

△▲△

제가 이방법을 몰랐을때는 저기 오류 해결방법으로 유투브에서 제시한 방법들을 해봤어요 

1. 30분후에 다시 시도.....지금 보고 싶다니까요..-_ㅜ

2. 브라우져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 이것도... 최신 브라우져 일뿐더러 영상하나 볼려고 이걸 업뎃해야하는 쉽기도 하죠

7.자바스트립트를 사용합니다.

응?..자바? 뭐라고....전 그렇게 컴맹까지는 아닌데도 자바 스크립트라니.....

무슨 컴퓨터말인거 같긴한데 무슨말인지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위에 방법 다 무시하고 한가지만 따라해봅시다. 

그건 바로 



이어폰 꼽기(헤드폰 가능)

또는

스피커 꼽기 입니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오류가 해결된답니다. 

△▲△

저도 처음에 들었을때는 그게 뭐야!!! 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되요 

-_-;; 왕신기!!!

원리는 아니고 이유를 알아보니 

컴퓨터에 사운드 장치가 즉 스피커장치가 연결이 안되어 있을경우 

유투브 오류가 생길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간단하면서도 빠른 해결방법이 아닐수 없겠습니다. 

가끔 사무용 컴퓨터에는 스피커 장치가 없을수가 있어서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고 해요

그럴때는 가지고 있는 이어폰이나 헤드셋등을 임시로 연결해주면

유투브 영상이 잘 흘러나옵니다. ㅎㅎ

어때요? 참쉽죠?

다음에도 쉽고 간단한 방법들만 가지고 올께요 

사실 어려우면 제가 못해요 ㅎㅎㅎ

그럼 다음에 만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