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돈벌기 2탄 텐핑 소문내기로 수익을 얻자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저번시간에는 텐핑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1) 텐핑이 어떤 것인지 

2) 텐핑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는지

3) 텐핑 수익내기 기법 중 1개인 소문박스 사용법 

이렇게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번째 시간으로 

텐핑으로 수익내는 2번째 방법인 소문내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냥 SNS를 이용해서 여러군데 알리기만 하면 끝인거 아냐? 

딱 이정도로 간단하게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해보니 생각보다 여러가지고, 조금은 전문적으로 알아야 하겠더라고요.

그래서 2번째 방법인 소문내기를 여러 포스팅에 걸쳐서 글을 적을 생각입니다. 

오늘은 첫번째 시간으로 대략적인 방법에 대해서 먼저 살펴볼게요!!




1. 우선 텐핑에 로그인을 하자. 

1) 우선 로그인을 해주세요. 

2) 텐핑의 첫 화면의 모습입니다. 

이제부터 이 모습에 많이 익숙해지셔야 합니다. :)


3) 왼쪽 사이드는 자신의 메뉴 정보와, 여러 기본 팁들이 있습니다. 

4) 오른쪽에는 우리가 소문을 내고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광고들이 있습니다. 







1) 오른쪽에 여러 광고들이 보입니다. 

이제부터 이 광고들을 널리 알리면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제가 동그라미 친곳을 보시면 어느것은 클릭, 클릭+5, 참여, 설치 등등의 단어가 있습니다. 

나중에 따로 정리하겠지만, 간단히 언급만 해볼게요.

- 클릭 : 내가 알린 매체를 다른 사람이 클릭만 하면 나에게 수익금이 돌아온다.


- 클릭 +5 : 클릭을 하고 5초간 그 매체에 머물러 있어야지 수익금이 들어온다.

클릭하고 빠르게 닫아버릴 경우에는 수익금 NO


- 참여 : 내가 알린 매체에 연락처 적는 란이 있는데, 내 매체를 보고 실질적으로 연락이 닫아야지

확인 후 내게 수익금이 들어옵니다.


- 설치 : 내가 알린 매체를 통해서 어플 등등을 설치해야지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등등 여러개가 더 있어요. 



2. 각 매체 당 수익금은 얼마지?

1) 광고 하단을 보시면, 1차 클릭시 123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광고의 경우 클릭을 하면 123원을 준다는 뜻입니다. 

2) 그리고 하루 동안 얻을 수 있는 수익의 제한이 있는데 그 잔액이 약 600만원이라는 소리입니다. 




#. 저는 저 금액이랑 잔액이 안보여요!!

: 처음 가입을 하면 저 금액이 보이는 사람이 있고, 안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 차이는 선배를 가지고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입니다. 


: 저 금액과 다른 혜택들은 텐핑을 조금 오래한 고수 계급 분들만 볼 수 있는 정보입니다. 

하지만 갓 가입한 초보일지라도, 어떤 선배와 선후배를 맺게 되면, 고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뭐.. 친구들에게 많이 소개해라!! 그럼 이득을 줄게!! 이런 구조인듯합니다.)


1) 가입시에 선배를 맺지 않았더라도, 

좌측을 보시면 선후배 맺기 메뉴바가 있습니다. 


2) 저 또한 왠지 처음 텐핑을 할때 모르는 사람을 선배로 등록하자니 거부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냥 안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선 후배 시스템의 장점이 너무나 크기때문에 

인터넷에 텐핑을 소개하는 아무나의 메일을 적고 선배를 맺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왕 이렇게 된거 저를 추천해 주시면 좋겠어요!

miso072072@naver.com 을 입력하시면 저와 여러분 둘다에게 500원 적립과 함께 나머지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3. 본격적으로 소문내기를 해보자.

1) 각 광고들 마다, 하단에 SNS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르면 바로 해당 SNS에 그 광고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의 경우에는 친구나 지인에게 바로 카톡을 보내서 읽게 할 수도 있겠죠.


3) 소문을 내기전에 우선 해당 광고가 어떤 내용인지 확인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더 효율적으로 소문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번을 눌러보시면 어떤 내용인지 알수 있어요!






1) 예시로 제가 소문내고 싶은 광고를 눌러봤습니다. 

2) 제가 소문을 내면, 이 화면이 지인이나, 기타 불특정다수에게 가게 됩니다. 

이해하셨나요? 





바로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아이콘을 누를 수도 있지만,

이번에는 제가 1번이라고 표시한 .... 요 아이콘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1) 그러면 이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여전히 제가 1번으로 표시한 아이콘을 눌러서 바로 홍보를 할 수도 있어요. 

그럼 한번 눌러볼게요. 

저는 페이스북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1) 그럼 이렇게 제가 선택한 소문이 페이스북 글쓰기와 연결이 됩니다. 

트위터나, 블로그, 카카오톡도 동일한 방식입니다. 

여기에 간단한 안내글이나 소개글을 적고 게시를 하면 끝입니다. 


2) 이후에 제가 올린 글을 다른 불특정다수가 본다면, 저는 수익을 얻게 됩니다. 

이해하셨나요?




4. 코드를 알아야 한다. 

1) 다시 이 화면으로 왔습니다. 

이번에는 메시지 복사하기를 볼게요. 


2) 여기는 텐핑 측에서 예시로 준 광고 메시지 입니다. 

이걸 그대로 복사해서 SNS에 소문을 내도 됩니다. 

또는 내가 자주가는 웹사이트나, 글을 적을 수 있는 게시판 같은 곳에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그럴 경우에 이 광고 메시지를 보고, 

저기 있는 goo.gl 이렇게 시작하는 코드를 클릭하면, 

광고를 보게 되고, 그러면 우리에게 수익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해하셨나요?


소문내기 간단 요약

첫번째 소문내기 방법은 정해진 sns에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방법이다.

두번째 메시지 복사하기 방법은 내가 코드를 직접 옮겨 적어서

웹사이트나, 내가 자주가는 커뮤니티 게시판, 카페 등등에 가서 글을 적을 때 쓰이는 방법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이 두번째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관련 글 



이상으로 텐핑 소문내기의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내가 가진 자료나 제품을 텐핑으로 광고할 수도 있고, 남이 올린 광고를 내가 소문내기를 이용해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남의 광고를 소문내서 내가 수익을 내는 법을 알아봤고, 다음 시간에는 내가 스스로 광고를 내서 내 컨탠츠를 알리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해주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